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 추천 : 회

  • HealthWay 2,500대의 공기정화 시스템을 Syracuse City 학군에 제공


    HealthWay 교실, 양호실에 공기정화 시스템을 제공하여 학생과 교사들이 학교로 안전하게 돌아오도록 도울 것입니다.

     

    Pulaski, NY -- Syracuse City 교육부 Covid-19 팬데믹에 대비하여 35개의 학교 건물에 2,500 대의 Intellipure 소형 공기 정화기를 설치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Syracuse City 교육구에는 20,000 여명의 학생과 1,900 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Intellipure 공기정화 시스템 학생과 교사들을 안전하게 학교로 돌아오게 하는 결정적인 시스템입니다. Syracuse City 교육부는 교실의 벽면에 대의 소형 정화기를 설치하여 교사와 학생들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Intellipure 공기정화 시스템은 Covid-19 포함한 알려진 초미립 바이러스 입자 보다 작은 0.007 pm까지도 포집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Syracuse City 교육구는 특허받은 DFS 기술이 장치되어 공기 중의 곰팡이, 박테리아 그리고 공기 중의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는 Intellipure 공기 정화기를 사용합니다. DFS 기술은 또한 화분, 먼지 어린이와 성인들에게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공기 중의 곰팡이 홀씨도 제거합니다. Syracuse City 교육구는 학교의 양호실, 교실 격리실에 2,500대의 소형 공기정화기를 설치할 것입니다. 시스템은 1 레이저입자계측기로 검증되며 초미립 입자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이전 최고수준의 HEPA 여과 성능을 뛰어 넘는 것으로 인증되었습니다.  

     

    HealthWay Family of Brands 학생, 교사 그리고 직원들에게 가능한 가장 깨끗한 공기를 공급함으로써 Syracuse City 학군이 올해 학교로 안전하게 돌아올 있도록 돕게 되어 영광이다고 하였습니다. HealthWay 관심이 있는 교육기관이라면 HealthWay.com에서 많은 정보를 확인할 있습니다.

     

    HealthWay Family of Brands 40여년에 걸쳐 혁신적인 공기 정화 기술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설계된 당사의 기술력은 실내 공기질 문제와 관련된 어느 곳에서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실내 공기질 문제는 언제 어디서나 발생하며 우리의 산업을 주도하는 특허인 DFS (살균 여과 장치) 기술이 청정실, 병원 수술 , 사무실 건물, 호텔, 학교, 대학 전세계의 많은 업무환경에 사용되고 있음을 우리는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첨부파일 뉴스섬네일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