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 추천 : 회

  •  

    [ LOCAL BUSINESS ]

    뉴욕시 학교 교실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시키는 Central New York 컴퍼니



    BRIAN DWYER |

    2020. 09.04 오후 5:21 PULASKI 게시



    Healthway Family of Brands 깨끗하고 건강한 공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이 경영하는 중소기업인 Pulaski 컴퍼니는 30 이상 전세계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입자를 제거함으로써 건물 실내공기를 정화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금주에 학교가 재개되고 안전이 우선시됨에 따라 회사는 사상 최대의 업무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할 Pulaski 컴퍼니의 정보

    Pulaski Healthway Family of Brands 가정, 기업, 병원 학교를 위한 의료용 공기 정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최근 Healthway 모든 뉴욕시 공립학교 교실에 10,000대의 휴대용 공기정화시스템을 설치하도록 계약했습니다.

     회사는 COVID-19 맞서기 위해 지속적으로 공기를 정화하고 노력하면서 30명에서 100 이상의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Healthway Delos라는 웰빙 회사와 협력하여 뉴욕시의 모든 공립 교실, 교직원 양호실 그리고 학교의 격리실에 10,000개의 의료 등급 이동식 공기 정화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Delos 테스트 결과 이러한 시스템이 COVID-19 전파를 유발하는 입자보다 10 작은 입자를 제거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Healthway Family of Brands 사장인 Vinny Lobdell Jr. "우리 시대 최대의 건강 위기에 직면한 가운데 글로벌 수준의 영향력을 미칠 있어 우리 모두는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하였으며, 공기정화 시스템 대의 입자 계수기 수치가 0 되었음을 보여줬습니다.

     

    뉴욕시에는 1,800개의 공립학교가 있습니다. Healthway 이미 10,000개의 주문 7,000개를 납품하였으며 해당 지역은 많은 것을 필요로 것입니다. 나머지 3,000개는 9 21 학생들이 다시 등교하기 전까지 설치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와 교직원의 건강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해당 지역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Lobdell "우리는 환기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칸막이와 사회적 거리두기 그리고 청결을 확인해야 합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뉴욕시에서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면 Healthway Central New York 본사를 있을 뿐만 아니라 성장하도록 도울 있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Healthway 제품의 주문이 급증하였으며 회사의 직원은 30명에서 100 이상으로 늘었습니다. 이는 작은 도시에서 이룬 Pulaski 성공의 부분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직장으로, 학교로 돌아가는 작은 역할을 있고 궁극적으로 이러한 팬데믹을 종식시키는 도움을 있다는 사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Lobdell 덧붙였습니다.

     

    우리 모두가 바라는 안전한 날이 것으로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뉴스섬네일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